파이프라인

바이오일레븐은 다양한 기전의 Best-in-Class 면역항암 신약후보 물질 및 건강기능 식품의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약 후보 물질 및 건강 기능식품

마이크로바이옴에 기반을 둔 바이오일레븐 연구소는 항암 항체에 유용 미생물을 결합한 차세대 면역항암치료제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암세포의 면역 공격 회피 인자인 PD-L1의 기능을 차단하고 항암 T세포의 활성을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는 BN-101A를 포함해 총 4종의 신약 후보물질의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체지방 감소 효과를 갖는 개인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포뮬레이션을 비롯해 구강 내 유해 세균을 억제하는 유산균이 함유된 구강 건강기능식품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약

  • 신약후보물질
  • Discovery
  • 비임상
  • 임상1상
  • 임상2상
  • 임상3상
Cancer

BN-101A

(anti-PD-L1)
암세포의 면역 공격 회피 인자인 PD-L1의 기능을 차단하고 항암 T 세포의 활성을 촉진시키는 차세대 항체치료제입니다. 국내 유일 항체 전문 공익 연구기관인 스크립스코리아 항체연구원(SKAI) 과의 기술 이전을 통해 조기 제품 상용화를 위한 연구개발에 집중해왔으며 현재 해외 임상 진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BN-101M

(microbiome)
의료기관과 국내 연구기관, 그리고 여러 물질에서 확보한 마이크로바이옴과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항암 병용 치료제입니다. 효력 시험을 통해 항암 유효성을 확인하고 있으며, BN-101A 및 다양한 항암제와의 병용치료를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확인할 예정입니다.

BN-102A

(anti-PD-L1+α)
BN-101A의 기본 타깃 기능에 새로운 타깃을 추가한 이중 항체 치료제입니다. 두 종류의 항원을 타깃으로 하여 치료 효과 넓어지고 표적 기능 또한 향상되었습니다. 다양한 타깃을 탐색 중이며 향후 단독 개발과 BN-101A, BN-101M과의 병용 요법을 통한 항암치료 효과의 극대화가 할 예정입니다.

BN-102M

(microbiome)
고시형 균주 또는 GRAS 균주에 속하지 않지만 강한 항암 효력이 있는 균주를 기반으로 한 항암 병용치료제입니다. 자체 보유한 비고시형 균주를 비롯해 항암 치료제 반응 환자, 그리고 기타 여러 경로의 균주에서 강력한 항암 균주를 확보하고 있으며, 현재 효력시험 진행 중입니다.

건강기능식품

  • Discovery
  • 비임상
  • 임상
비고

항비만

개인의 장 타입별 맞춤형을 고려한 프로바이오틱스 포뮬레이션으로 장내 환경에 유익한 균을 증가하고, 비만과 관련된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함으로써 에너지 대사는 물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현재 비만 유도 마우스를 통해 효력시험을 진행 중입니다.
비만 유도 마우스 효력시험 진행

구강 건강 유산균

충치, 치은염, 구취 등 유해 미생물에 의해 서서히 진행되는 구강 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것으로 구강 내 유해 세균 증식을 억제하고 항염 효과가 있는 유산균을 통해 구강 건강을 돕는다. 현재 후보 균주를 확보하고, 선도 물질을 탐색 중입니다.
후보 균주 확보 선도 물질 탐색

신약 (Cancer)

신약후보물질
BN-101A (anti-PD-L1)

비임상

암세포의 면역 공격 회피 인자인 PD-L1의 기능을 차단하고 항암 T 세포의 활성을 촉진 시키는 차세대 항체치료제. 국내 유일 항체 전문 공익 연구기관인 스크립스코리아항체 연구원(SKAI)과의 기술 이전을 통해 조기 제품 상용화를 위한 연구개발에 집중해왔 으며 현재 해외 임상 진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약후보물질
BN-101M (Microbiome)

Discovery

의료기관과 국내 연구기관, 그리고 여러 물질에서 확보한 마이크로바이옴과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 된 항암 병용 치료제. 효력 시험을 통해 항암 유효성을 확인하고 있으며, BN-101A 및 다양한 항암제와의 병용치료를 통해 안전성 과 유효성을 확인할 예정입니다.

신약후보물질
BN-102A (anti-PD-L1+α)

Discovery

BN-101A의 기본 타겟 기능에 새로운 타켓 을 추가한 이중 항체 치료제입니다. 두 종류의 항원을 타겟으로 하여 치료 효과 넓어지고 표적 기능 또한 향상되었습니다. 다양한 타겟을 탐색 중이며 향후 단독 개발 과 BN-101A, BN-101M 과의 병용요법을 통한 항암치료 효과의 극대화가 할 예정입 니다.

신약후보물질
BN-102M (Microbiome)

Discovery

고시형 균주 또는 GRAS 균주에 속하지 않지만 강한 항암 효력이 있는 균주를 기반 으로한 항암 병용치료제입니다. 자체 보유한 비고시형 균주를 비롯해 항암 치료제 반응 환자, 그리고 기타 여러 경로의 균주에서 강력한 항암 균주를 확보하고 있으 며, 현재 효력시험 진행 중입니다.

건강기능식품

항비만

비임상

개인의 장 타입별 맞춤형을 고려한 프로바이 오틱스 포뮬레이션으로 장내 환경에 유익한 균을 증가하고, 비만과 관련된 유해균의 증식 을 억제함으로써 에너지 대사는 물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현재 비만 유도 마우스를 통해 효력시험을 진행 중입니다.

구강 건강 유산균

비임상

충치, 치은염, 구취 등 유해 미생물에 의해 서서히 진행되는 구강 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것으로 구강 내 유해 세균 증식을 억제하고 항염 효과가 있는 유산균을 통해 구강 건강을 돕는다. 현재 후보 균주를 확보하고, 선도 물질을 탐색 중입니다.

Top

주식회사 바이오일레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23, 5층(역삼동, 큰길타워빌딩)

대표 : 이경민

대표번호 : 1688-8211

사업자등록번호 : 209-81-58898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Bioeleven co., Ltd. All right reserved.